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연구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논의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Serious game for Improving Cognitive Func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인지기능 향상을 위한 기능성 퍼즐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아두이노를 활용한 노인용 인지기능 향상 기능성 게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유아인지발달을 위한 코딩게임의 개발과 적용 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게임을 활용한 기능성 콘텐츠가 노인 당뇨환자의 자기효능감,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경계선지적기능 아동을 위한 언어기반 인지강화 기능성 게임 구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주의력 훈련 게임 콘텐츠에 대한 EEG 신호 분석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9 .01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Problems and Game Commitment in Adolescen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사회 변화를 촉구하는 기능성 게임의 이론적 배경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The Effect of Game Making Activities using Game Engine on Youth's Software Edu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Improvement of Cognitive Function from Convergence of Sensory Stimuli in Digital/Analog-based Board Games
IEIE Transactions on Smart Processing & Computing
2020 .0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제과제빵 활동프로그램이 치매노인의 인지기능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7
성인의 인지예비능이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우울, 주관적 기억감퇴 및 삶의 질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9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노인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효과 분석 : ‘젊어지는 마을’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