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연구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독 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장년층 vs. 젊은 층의 비교
마케팅논집
2024 .09
확장된 자기효능감 기반 가치수용모델을 적용한 셀프서비스기술 수용의도: 시니어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7
e-플랫폼서비스와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echnology-based Self-Service) 설계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A Study on the Consumers’ Generation Differences in Technology Readiness and Self-Service Technology Adoption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브랜드에 대한 몰입이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 산업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9 .0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셀프서비스기술 환경에서 기술난이도와 안전성 지각이 고객가치인식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3
철도교통 셀프서비스기술이 경험적 가치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7
Understanding the Effects of Hedonic and Utilitarian Values on Consumption Emotions and Customer Satisfac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농촌체험의 서비스품질이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령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중국 라이브커머스 이용자의 소비가치와 디지털 소비자역량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4 .09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1 .06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베트남 편의점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및 소비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4 .02
항공사 키오스크의 기술수용특성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관계 : 무인서비스 실패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셀프서비스 기술의 의인화와 소비자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즐거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