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들어가기]
[CONTENTS]
[다양한 예술 표현으로 편견과 혐오를 없애다 : 예술치유콘텐츠 개발자 강미선]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는 글쓰기 놀이터를 만들다 : 로컬출판 전문가 송경섭]
[길 잃은 2030 청춘들에게 전하는 여행의 위로 : 프라이빗 로컬 투어 전문가 김기림]
[반려 인구 천만 시대, 니즈를 잡으면 성공이 보인다 : 반려동물 동반여행 코디네이터 이태규]
[덕업일치로 일구는 청년 창직의 미래 가치 : 티 테라피스트 박성하]
[전략명함으로 만들어가는 나의 꿈과 미래 : 전략명함 코디네이터 유장휴]
[고립에서 자립으로, 은둔청년을 위한 희망 지지대 : 은둔청년 자립지원전문가 유승규]
[5g의 종이비행기로 띄워 올린 창직의 꿈 : 이색스포츠 마케터 이정욱]
[무한한 창의력과 가능성의 섬, 무인도 : 무인도 섬테마개발자 윤승철]
[최적화된 경험 축적이 성공 취업을 만든다 : 경험 퍼실리테이터 정준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컬창의문화연구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7 .06
글로컬창의문화연구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7 .12
우리는 어떤 미래를 원하는가: 2037 다가오는 4가지 미래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대학에서의 창업, 창직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6 .05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중심으로 지속가능한 미래 사회를 위한 창의융합교육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8 .11
‘비동시대성의 사회학’의 가능성 : 홍찬숙, 『한국 사회의 압축적 개인화와 문화변동: 세대 및 젠더 갈등의 사회적 맥락』(세창출판사, 2022)
경제와사회
2023 .03
초등학생의 창의융합마인드 역량 증진을 위한 창의체험아카데미 프로그램의 개발
영재와 영재교육
2022 .03
[쿠키뉴스〈빈부격,창〉취재기] 창 없는 삶… 이들을 위한 논의 시작되길
신문과방송
2022 .12
[토론 2] 정해진 미래와 안 알려진 미래, 어느 쪽으로 갈 것인가?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7 .05
미래사회보고서: 당신의 미래를 지배할 것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창의 성향, 환경, 과정, 산물의 상관 분석 및 과학 창의성 상⋅하위 학생의 창의 성향과 환경의 차이
초등과학교육
2022 .05
AI시대 적응을 위한 대학생의 미래창의융합역량 분석
평생교육 · HRD연구
2021 .01
‘대학에서 창업과 창직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가?’에 대한 토론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6 .05
‘대학에서의 창업, 창직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가?’에 대한 토론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6 .05
청소년 콘텐츠 창의교육의 현황과 발전방안
청소년문화포럼
2017 .04
2020년 콘텐츠산업 창의인력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1 .01
2018 콘텐츠산업 창의인력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9 .03
2022 콘텐츠산업 창의인력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3 .01
창의공학설계: 부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금릉중학교 창직 교육 사례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