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과 가설설정
III. 연구설계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 앱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의도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7 .01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2
외식업에서 배달 앱의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지속적 이용의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E-서비스품질과 소비자 태도 및 만족도 간의 관계: 중국 음식배달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9
O2O 외식배달 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1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의 지각된 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배달음식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신뢰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의약품 배송시스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심리반응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24 .06
O2O 서비스 이용자의 공동가치창출의도에 관한 연구 : 배달 앱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6
배달앱을 활용한 전통시장 배송 모형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9 .01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O2O기반 배달 앱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와이마이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중국 레스토랑의 로하스이미지, 고객의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태도 간의 관계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품질의 서비스가치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추가배달 비용을 조절작용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재이용의도에 관한 한 · 중 비교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8 .08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