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스마일 캠페인
한국관광정책
2015 .12
[좌담회] K-스마일 캠페인 진단
한국관광정책
2016 .03
[분석] 스마일 가면 뒤 그림자, 정말 웃고 있을까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코로나 기부캠페인을 통해 본 시민의 기부 행동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코로나19 기부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5
현대차의 기민한 생산방식
비판사회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11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기부형 크라우드펀딩 캠페인 내용 분석 : 스토리텔링형 기부 메시지의 설득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내/외집단 기부 수혜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기부 캠페인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부자의 자기해석성향과 광고 메시지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2021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2024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12
2022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12
기부 캠페인 목표 달성 수준이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해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2 .04
[Special Report] 로봇, 지금까지의 현대차는 잊어라 : 현대차와 정의선, 그리고 로봇
더스쿠프
2020 .12
수소차 기술개발 동향: 현대차를 중심으로
국토
2024 .08
[COVER STORY] 우리가 몰라도 너무 몰랐다 현대차 찐 경쟁력
매경이코노미
2022 .08
[Business Point of View] 현대차 위험한 시대의 과제
더스쿠프
2022 .11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기부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연구 : 2030세대의 개인적 성향과 기부행동
미디어, 젠더 & 문화
2016 .09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나도 현대차 울산 공장에서 일하고 싶다
한경BUSINESS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