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면서
2. 선행연구 고찰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소셜 미디어 기부의도에 대한 융합모델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조절초점이 기부 유형(금전 vs.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매개요인 탐구
상품학연구
2018 .01
소비자의 기부참여여부 및 기부금액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모바일 기부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 유형과 기부 방식이 모바일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0 .12
기부 캠페인 목표 달성 수준이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해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2 .04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코로나 기부캠페인을 통해 본 시민의 기부 행동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코로나19 기부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5
사회적 배제를 지각한 사람들은 금전기부를 선호하는가? 시간기부를 선호하는가?
마케팅연구
2017 .11
기부 후원지역 구분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동질성과 도덕 정체성의 매개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12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본 기부연구
마케팅연구
2020 .11
사회적 자본이 기부지속성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16 .06
기부동기가 기부연계 마케팅 제품에 대한 MZ세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성별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3 .03
개인기부와 법인기부에 대한 세제혜택 비교 연구
조세연구
2022 .12
자아조절자원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규범 단서를 활용한 설득 메시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10
기부의도 및 기부장려금 신청의도의 영향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기부동기 및 기부행동 관련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1 .11
자아 고갈과 사회적 지지가 SNS 기부 캠페인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을 통한 사회적 지지의 매개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논총
2022 .04
합리적인 계획기부제도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세무학연구
2020 .01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