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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경럭스맨
2023 .12
향수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지역과 세계
2016 .01
[마켓] 향수, 기억을 새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1
[김유태 기자의 ‘영화와 소설 사이’ (22)]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vs 소설 <냉정과 열정 사이>_과거밖에 없는 인생도 있다
매경럭스맨
2023 .11
[김유태 기자의 ‘영화와 소설 사이’ (38)] <남아있는 나날> 소설 가즈오 이시구로 vs 영화 제임스 아이보리 : 괴물의 그림자와 희생자
매경럭스맨
2025 .03
오래된 가게, 장소의 아날로그적 향수
충북 Issue & Trend
2019 .03
성장판이 닫혀 버린 한국 영화, 《사냥의 시간》
월간 시대
2020 .06
시베리아의 향수: 근대 한국과 러시아 문학, 1896-1946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Culture&Life] Column 김유태 기자의 ‘영화와 소설 사이’ ⑬_〈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코맥 매카시 vs 코엔 형제 : 지성이 사라진 시대, 거리를 독보하는 재앙
매경럭스맨
2023 .02
[단편소설] 당신의 천국
법치와 자유
2022 .03
[Business News] K니치향수 자존심 세운 ‘포맨트(FORMENT)’ - 향수 브랜드 평판서 20위권 유일한 토종
매경럭스맨
2022 .09
김유태 기자의 영화와 소설 사이 코맥 매키사‘로드’ vs 존 힐코트 ‘더 로드’ 이미 오신 예수
매경럭스맨
2024 .10
[김유태 기자의 ‘영화와 소설 사이’ (40)] 박찬욱 <아가씨> vs 사라 워터스 <핑거스미스> : 원래는 숙희가 귀족이었다
매경럭스맨
2025 .05
지용과 향수와 고향, 그리고 옥천…
충북 Issue & Trend
2024 .06
[김유태 기자의 ‘영화와 소설 사이’ (35)] 엔도 슈사쿠 <침묵> vs 마틴 스코세이지 <사일런스>_승려복을 입은 가톨릭 신부
매경럭스맨
2024 .12
디지털저작물에 있어 일본의 유연한 권리제한규정(柔軟な権利制限規定)의 시사점 -비향수이용 규정(일본 저작권법 제30조의4)을 중심으로-
계간 저작권
2019 .01
전직 홍보맨이 본 기자_“기자 안 하길 잘했어”
신문과방송
2021 .07
2018년 기자가 본 ‘1987’ 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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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3
왜 기자를 하는가?
관훈저널
2024 .09
기자는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관훈저널
2016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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