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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불길한 미래 - 디지털 네이티브와 뉴스
언론중재
2017 .03
시장의 큰손, 40 · 50을 잡아라~ 40 · 50이 20 · 30보다 소득, 소비력 모두 높아
지방정부
2023 .05
[마케팅] 유통업계, ‘디지털 네이티브’를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소비자는 네이티브 광고를 어떻게 받아들이나?
미디어이슈
2015 .06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한국형 네이티브 광고 모형 개발
연구보고서
2017 .09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네이티브 광고 사례와 전망
해외미디어동향
2015 .1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데이터로 보는 세상] 명품은 20대부터…빨라지는 ‘플렉스 소비’ 외
매경이코노미
2023 .11
[Global :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중국 명품 소비에 감지되는 변화 : 경기 둔화 우려에도 매년 6% 성장 기대 2024년 中 명품 소비 200조원 돌파 전망
매경럭스맨
2019 .03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북한 ‘사이(in-between)’ 세대 이후의 청년들: 디지털 네이티브의 등장과 불확정성이라는 가능성
한반도 포커스
202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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