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4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_고객이 뽑은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포브스 코리아
2024 .10
[2023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이 선택한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포브스 코리아
2023 .07
[2022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이 믿고 선택한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포브스 코리아
2022 .08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COMPANY] 2024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한경BUSINESS
2024 .10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한경BUSINESS
2024 .12
대한민국 소비자가 뽑은 2024 ESG 브랜드
한경ESG
2024 .09
2024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한경BUSINESS
2024 .02
2025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한경BUSINESS
2025 .01
2023 고객만족 브랜드
한경BUSINESS
2023 .12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COMPANY]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한경BUSINESS
2023 .12
[COMPANY] 2023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한경BUSINESS
2023 .02
(마음을 흔드는) 브랜드 라이팅: 마케터가 알아야 할 브랜드 언어의 기술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소비자물가 ‘비상’] 10월 3.2% 상승…9년 9개월 만에 최고치 외
매경이코노미
2021 .11
[마케팅] 옛 것이 최고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7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일은 최고의 행복
포브스 코리아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