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3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이 선택한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포브스 코리아
2023 .07
2024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_고객이 뽑은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포브스 코리아
2024 .10
[2022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 사로잡은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포브스 코리아
2022 .03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한경BUSINESS
2024 .12
[COMPANY] 2024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한경BUSINESS
2024 .10
2023 고객만족 브랜드
한경BUSINESS
2023 .12
[COMPANY]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한경BUSINESS
2023 .12
2025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한경BUSINESS
2025 .01
2024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한경BUSINESS
2024 .02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COMPANY] 2023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한경BUSINESS
2023 .02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Book Review]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_당신은 P-플랫폼을 아는가
더스쿠프
2020 .08
인터넷 브랜드 공동체의 서비스특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애착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대한민국 소비자가 뽑은 2024 ESG 브랜드
한경ESG
2024 .09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횡성한우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