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접근
4. 디자인 검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중고거래 사용자의 서비스 신뢰와 보안 향상을 위한 디자인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안전한 C2C 중고 거래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연구 - 모바일 APP 기반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지역을 중심으로 한 중고 거래 서비스에 기반한 커뮤니티 형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 당근마켓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중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중고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모바일 중고거래 플랫폼의 신뢰향상을 위한 CX 디자인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3 .02
몽골 소비자의 명품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행동의 비교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홈쇼핑 방송 그래픽 표현이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명품 브랜드 연상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중고거래 앱(APP) 사용자의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당근마켓 사용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는 중고거래 모바일 플랫폼 UI 디자인의 사용자 경험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C2C 중고거래 플랫폼에서의 중고의류제품 판매 정보 분석 - NVivo를 활용한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디자인 ‘선창작 후거래’ 활성화에 관한 연구 -산학연계 교육과정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8
패션 순환 경제 관점에서 중고거래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표적 집단 면접조사(FGI)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패션명품브랜드 속성과 대학생의 브랜드 인식, 패션관심도와 구매욕구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5060세대의 명품패션잡화 구매시 소비가치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브랜드 명품성의 차원과 척도개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명품성과 확장된 마케팅 믹스의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성격이 명품백의 구매의도와 재인기억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7 .05
체육시설이용계약과 소비자보호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5 .01
패션명품 구매시 정보원 이용이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중고 거래 앱 사용성 항목 분석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