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명품브랜드 속성과 대학생의 브랜드 인식, 패션관심도와 구매욕구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중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중고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몽골 소비자의 명품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행동의 비교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5060세대의 명품패션잡화 구매시 소비가치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과 태도, 구매행동 연구-서울과 광역시 6개 지역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꽃을 모티브로 한 명품패션브랜드의 예술화작업에 관한 연구
한국화예디자인학연구
2022 .02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대학생들의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과시적 구매행동의 매개과정 분석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12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홈쇼핑 방송 그래픽 표현이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명품 브랜드 연상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패션 명품 브랜드에서의 마케팅 변화에 따른 메타버스를 활용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 군집별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5 .12
중국 소비자의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국 브랜드유아동복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20-30대 주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한 지속가능한 패션제품 구매에 대한 영향요인
기초조형학연구
2021 .06
명품과 스포츠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선호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9
잠재소비자의 명품 브랜드 SNS 관계 혜택 지각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패션정보원과 의복평가기준이 의복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6 .02
성격이 명품백의 구매의도와 재인기억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