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브랜디드 콘텐츠 내용 분석 : 유튜브 금융 브랜드 채널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우리는 누구 편입니까? ‘1억 뷰’ 콘텐츠에 담긴 의미
관훈저널
2021 .12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n콘텐츠,2023년 9월호
[KOCCA] N콘텐츠
2023 .09
MZ세대의 새로운 문화콘텐츠: 유튜브 이용동기가 웹드라마 브랜디드 콘텐츠의 몰입, 이용 만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4 .06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다음의 광고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유튜브 저널리즘 콘텐츠 이용과 특성
연구보고서
2021 .11
호텔의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이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23 .02
[로컬 저널리즘을 넘어 하이퍼 로컬 저널리즘으로] 지역 밀착형 콘텐츠로 주민들 삶에 더 깊이 다가가야
신문과방송
2022 .11
브랜디드 콘텐츠의 스토리스케이핑 효과 : 오뚜기의 K푸드 쇼 <맛의 나라>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8
디지털콘텐츠 시대, 콘텐츠 플랫폼 이슈
충북 Issue & Trend
2024 .06
콘텐츠 4.0 : 4차 산업혁명과 콘텐츠의 미래
[KOCCA] 보고서(ALIO)
2017 .10
디지털미디어와 콘텐츠산업의 이해: 콘텐츠 메가트렌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방송콘텐츠 이용행태의 변화와 OTT 저널리즘
언론중재
2023 .06
네이티브 광고와 콘텐츠 마케팅_콘텐츠 · 매체에 대한 ‘신뢰’ 있어야 성공
신문과방송
2015 .02
2021 문화콘텐츠 다양성조사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스트럭처 저널리즘, 데이터 저널리즘을 넘어서
해외미디어동향
2015 .12
2020 일본 콘텐츠 산업 정책 특집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20 .12
콘텐츠와 이용자 중심의 영상 콘텐츠 시장 경쟁에 대한 고찰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데이터 저널리즘=‘천천히’ ‘팀’으로 일하기 : ‘데이터 저널리즘 서밋 2016’을 통해 본 데이터 저널리즘
신문과방송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