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이티브 광고_플랫폼에 최적화된 광고…신뢰·투명성 잡아야 성공
신문과방송
2018 .10
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 광고인지 여부, 설득의도,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소비자는 네이티브 광고를 어떻게 받아들이나?
미디어이슈
2015 .06
한국형 네이티브 광고 모형 개발
연구보고서
2017 .09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n콘텐츠,2023년 9월호
[KOCCA] N콘텐츠
2023 .09
우리는 누구 편입니까? ‘1억 뷰’ 콘텐츠에 담긴 의미
관훈저널
2021 .12
네이티브 광고 사례와 전망
해외미디어동향
2015 .12
소셜미디어에서 네이티브 광고의 신뢰성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06
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12
네이티브 광고는 필연 신뢰 유지해야 지속 성장 : 광고주 관점에서 본 광고 활용과 효과
신문과방송
2015 .10
[마케팅] 유통업계, ‘디지털 네이티브’를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네이티브 광고 인식, 기망성 인식이 광고 효과 및 언론사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겨레신문의 네이티브 광고(기사형, 카드뉴스형)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9 .08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03
디지털콘텐츠 시대, 콘텐츠 플랫폼 이슈
충북 Issue & Trend
2024 .06
콘텐츠 4.0 : 4차 산업혁명과 콘텐츠의 미래
[KOCCA] 보고서(ALIO)
2017 .10
네이티브 광고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8 .06
소비자 보호를 위한 광고 윤리 - 기사형 광고에서 네이티브 애드까지
언론중재
2017 .09
['14 콘텐츠산업통계] 광고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수용자 이해해야 ‘광고 차단’ 해결책 보여 : 광고 차단 프로그램과 네이티브 광고
신문과방송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