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습지원을 위한 교사-유아 상호작용 연구: 수학 그림책을 활용한 이야기나누기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21 .02
교실 수업에서 구두 피드백의 정도와 유형 분석: A광역시 중등 국어과 우수 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평가연구
2018 .01
유아교사의 아동권리인식 및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참여권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23 .05
교사 자기개방이 피드백 수용과 정서 그리고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피드백 유형별 접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초등영어 쓰기 교정 피드백에 관한 교사와 학습자의 인식 및 선호
한국초등교육
2019 .01
교사-유아 관계가 유아의 문제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유아교사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의 교수과정에서 나타난 질문 및 피드백 유형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교사의 특성과 피드백이 초등학생의 정의적, 인지적 성취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18 .01
유아교사의 행복감과 교수효능감이 유아의 사회적 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교사-유아 상호작용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8 .01
유아교사의 감정노동이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유아의 자아존중감이 교사-유아관계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2
교수효능감 및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영향에서 유아 자아존중감의 조절효과
유아교육연구
2020 .01
유아교사 민감성이 유아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교사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21 .01
유아수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주관적 인식유형 분석: Q방법론적 접근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21 .11
유아의 의도적 통제와 유아-교사 관계가 유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1 .01
교사에 제공된 피드백 정도와 수업양태 변화 간의 관계: 직접효과 및 전문성 개발 활동을 통한 매개효과
한국교육문제연구
2025 .03
2019 개정 누리과정의 유아 중심에 대한 교사의 이해와 실천
유아교육연구
2024 .09
유치원교사의 유아 참여권에 대한 인식과 실천
유아교육학논집
2017 .12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교사 피드백 활동이 과업별 근무시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TALIS 2018 분석 결과를 중심으로
교육행정학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