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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G 좀비 게임의 공포 복합 요소가 플레이어 몰입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교육용 게임에서의 VR기술의 활용법 제안 및 프로토타입 제작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코로나19 시대 MZ세대 게이머의 게임 과몰입 연구: 게임 장르, 가치, 대인 심리 관계 및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 과몰입 원인의 결정요인(게임특성, 심리적 특성, 환경특성)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오픈 월드 게임 환경에서 동적 날씨 시스템이 게임 이용자의 몰입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Immers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교사의 인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11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디지털 게임 플레이어의 주관성 연구 : 게임 분류 속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교육기능성게임의 효과성 측정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시각적 몰입감 향상을 위한 VR 게임 제작 기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개인의 사회적 요소들이 게임 수행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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