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가 점포의 생존 및 폐점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주요상권 내 음식점을 중심으로 -
부동산학연구
2019 .01
식품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의 다면적 소비자 경험에 관한 연구: 현상학적 방법을 통한 심층 인터뷰를 바탕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식음료 팝업스토어의 체험요소(4Es)가 브랜드 애착,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Positioning customer-based convenience store image: a multidimensional scaling approach via perceptual map
유통과학연구
2021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점포이미지와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SPA 패션 브랜드 스토어의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6
쇼핑성향에 따른 온ㆍ오프라인 상점 선호분석 - 대형판매시설 및 길거리 상점을 중심으로 -
부동산학연구
2019 .01
점포속성에 부가된 개성이 점포신뢰에 미치는 영향 후, 점포충성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내와 해외 스포츠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What are the Factors that influence the Revitalization of the Health and Beauty Stores in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12
Exploratory Study to Develop Customers’ Experience Measurement Scale of H&B Store
산경연구논집
2020 .01
The effect of social media marketing on brand trust and Brand loyalty : Focus on luxury fashion brands in south Korea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The Growth and Change of Korean Cosmetics Market in Distribution Structure
유통과학연구
2020 .01
A Study on Customer’s Attitude in Digital signage based online stor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편의점 PB 간편식의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Examining the effects of brand love and brand image on customer engagement: An empirical study of fashion apparel brand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6 .01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Store brand vs. national brand prices: Willingness to pay ≠ willingness to accep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Factors Influencing the Attractiveness of Cosmetics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01
Consumer recognition of department store business category in Japan: Comparing consideration of store image to the shopping cen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