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물인터넷 기반 문화관광정보서비스 사용자의자기효능감, 만족, 재사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인터넷 비이용 장애인의 이용 의도 영향요인 연구: 자발적, 비자발적 비이용 집단 비교분석
GRI 연구논총
2022 .05
Mobile shopping intentions: Do trustworthiness and culture Matt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중국 웹3.0시대 왕홍(网红)의 형성과정과 인기요인 연구
아시아연구
2019 .11
온라인 관광정보의 신뢰와 만족이 이용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중국 ‘인터넷+ ’ 시대의 새로운 문화동력 : ‘인터넷+ 문화산업’의 특징과 역할
동북아 문화연구
2017 .03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 이용자들의 만족도와 지속 사용 의도의 결정 요인
Human Ecology Research
2019 .01
A Study on The Internet Connectivity in The Philippines
Asia pacific journal of business review
2016 .01
인터넷 전문은행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 인구통계적 특성의 탐색적 차이
상업교육연구
2017 .12
Competition on the internet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Competition On the Internet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인터넷전문은행에서의 확장된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2)과 셀프서비스기술이 사용의도 및 사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참여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소셜미디어 관광 마케팅 활동이 지역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Tourism Short Videos on Users’ Travel Intention
인문사회 21
2023 .06
Internet based Marketing Innovation in China’s Real Estate Market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The Effects of Trustworthiness and Website Atmosphere on Trust, Image, and Stickines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제주 관광체험활동에 대한 중국관광객의 관광만족과 행동의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Distributing data in Virtual-realit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cutting tools
유통과학연구
2021 .09
대학생의 환경인식, 도시 관광이미지 및 관광의도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