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bile Shopping through Applications : Understanding Application Possession and Mobile Purchase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모바일 쇼핑몰의 품질속성이 만족,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A Study of the Influence Factors of Internet Celebrity Marketing on Users’ On-site Tourism Inten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소셜커머스의 인지된 가치와 재구매의도 그리고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The Effects of Trustworthiness and Website Atmosphere on Trust, Image, and Stickines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Habitual mobile shopping behavior in China and Vietnam—applying complexity theory via fsQCA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3
Analysis of key factors consumers’ social shopping intentions in SNS e-commerce market in Mongolia -Applying the S-O-R Model-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2 .12
인공지능 신뢰성과 안전성의 경계 획정
저스티스
2025 .02
중국인 관광객의 쇼핑관광동기와 한국상품 신뢰에 대한 연구 : 지각된 장애로서 사드역할 분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TV홈쇼핑의 쇼핑동기, 몰입, 기쁨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0 .05
TV 홈쇼핑의 쇼 호스트가 TV 홈쇼핑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매력성, 진실성, 전문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국내 모바일식품 물류서비스 품질이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Conceptualization of Trust and Trustworthiness in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 Sugges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국내 쇼핑관광지 이미지형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잠재계층분석을 통한 뉴스 이용자들의 ‘뉴스 미디어 레퍼토리’ 분류 및 효과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02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수용과정에서 신뢰전이가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22 .02
패션상품 쇼핑관광의 속성 및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쇼핑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쇼핑의 즐거움이 여가쇼핑 동기와 쇼핑몰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A Comparative Study on Antecedents to the Customer Satisfaction with Cross-Border E-commerce in Korea and China
ASIA MARKETING JOURNAL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