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소비자의 경험적 가치에 따른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7 .01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Sustainability in social brand communities: influences on customer equ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여행업 종사자의 브랜드 인식과 자기효능감, 심리적 계약 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COVID-19 상황하에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별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이 사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해외여행상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인지도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IPA를 통한 온라인 여행사의 브랜드 속성 분석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1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신뢰, 구성원의 준사회적 상호작용, 조언수용 및 여행만족간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The Impacts of University Brand on Korean and US Consumers: Focusing on Brand Reputation and Brand Fit
무역연구
2022 .04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여행사 !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
MICE관광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