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영어교사의 교사교육가로서의 인식 및 정체성 발달
영어학
2019 .06
“But I’m Only a Preservice Teacher”: Teacher Identity Discourse Within an English Teacher Online Affinity Space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6 .01
Teacher Beliefs and Self-efficacy of Pre-service Korean EFL Teachers
영어영문학연구
2018 .01
초등영어 예비교사 정체성 및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현직교사의 관점에서
영어학
2018 .12
체계적 문헌고찰을 통한 한국인 비원어민 영어교사의 정체성 연구
외국학연구
2018 .01
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 수업을 실시한 중등 영어 교사의 경험에 대한 이해
영어교과교육
2021 .08
중등 중국어 교사 온라인 커뮤니티전문성 개발 현황 연구
중국어문학지
2019 .01
영어교사의 전문성 발전: 교사연수 프로그램 설계 및 교사연수에 관한 인식
영어학
2023 .01
유아영어 파견교사의 교사교육 요구조사
외국학연구
2018 .01
유아 영어 교사 교육 실태 및 교사 인식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3 .06
‘역사 이야기꾼’에서 ‘민주시민 교육자’로 - 한 역사교사의 교사 정체성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
역사교육
2020 .09
초등영어 예비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교사교육 모형 개발 및 적용
영어학
2021 .01
Effective Strategies to Enhance and Maintain University English Teacher Motivation in Japan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17 .07
The Construction of Teacher Identity: A Narrative Inquiry of a Korean English Teacher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7 .01
영어 교사연구자의 발전 및 발전 요인 탐구
영어학
2022 .01
영어과 교사연수에 관한 초등영어 교사의 경험 및 인식
영어학
2021 .01
Native-English-Speaking Teacher and Korean English Teacher Identities in EFL Co-Teaching Interaction
응용언어학
2019 .09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영어수업 설계와 실행을 위한 학교단위 교사 협력 연구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2 .02
예비영어교사의 참관실습 경험을 통한 교사로서의 정체성 형성 과정 분석
언어학 연구
2016 .01
Exploring Korean EFL Teachers’ Perceptions of Their Professional Identity and Possible Conflicts in a High School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