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물류 로봇을 활용한 룸 서비스 운영 정책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호텔산업의 언택트 마케팅 사례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호텔 패키지 이용고객의 가치추구 비교 연구- 래더링 기법사용 : 특급호텔 이용고객 대상
관광연구저널
2019 .07
디지털 기반 언택트 서비스 도입으로 인한 호텔 브랜드 가치 연구: 특급 호텔 객실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3
코로나 시대 온택트·언택트 유아교육의 실제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네트워크 텍스트 분석 기법을 적용한 특급호텔 패키지이용에 대한 태도 분석 - 포털사이트 활용 -
관광연구
2015 .09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21 .12
특급호텔의 브랜드명품화가 서비스품질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관광연구저널
2015 .07
코로나19, 언택트 사회를 가속화하다
이슈&진단
2020 .05
코로나19가 깨워낸 언택트 콘텐츠, 그 가능성과 한계
방송문화
2020 .09
서비스 로봇 사용에 대한 호텔 관리자 및 잠재 고객의 인식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9
비정형 빅데이터를 활용한 호텔 패키지 상품에 대한 고객 인식 조사: 코로나 19 팬데믹 기간
관광연구저널
2023 .02
경쟁 호텔의 특성을 고려한 신규 호텔의 최적 입지 선정 방안
관광학연구
2019 .01
two-stage DEA 확장 모형에 의한 국내호텔산업 서비스운영 효율성의 특성 분석
의사결정학연구
2018 .12
소셜미디어 빅데이터를 활용한 코로나 19 전 · 후 호텔고객의 변화된 인식비교: 텍스트마이닝과 의미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6
호텔운영시스템의 특성이 직무 만족, 지각된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포스트코로나, 언택트 그리고 노동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0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가치기반모델을 적용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