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장] 유통업계, 로봇 시대를 맞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4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BJ)의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인공지능과 메타버스를 활용한 크리에이터 영상제작의 변화 탐색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특집] 유통업계, 다시 불붙은 ‘10원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1 .01
버티는 것도 버겁다 유통업계는 악화일로
한경BUSINESS
2025 .02
[마케팅] 유통업계는 맛있는 전쟁 中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마켓] ‘새로고침’으로 젊어지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9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포커스] 유통업계, ‘D2C’ 구축에 공들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콘텐츠] 유통업계, ‘영상콘텐츠’ 대전 불붙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리포트] 유통업계, 50·60대에 달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1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축제 비드콘 주요 이슈_주류 산업으로 편입되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영상 콘텐츠의 미래를 확인하다
신문과방송
2024 .08
[이슈] 유통업계, ‘스마트팜’ 시대 열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이슈] 유통업계, 다시 오프라인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청소년 메타버스 크리에이터의 다중정체성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청소년문화포럼
2023 .07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크리에이터의 공신력 및 콘텐츠 진정성, 브랜드 진정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줌인] “꼼짝마!” 유통업계 ‘집꾸족’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케이콘텐츠 2015년 7, 8월호 : 소셜 크리에이터의 시대
[KOCCA] 케이콘텐츠
2015 .07
[마케팅] 유통업계X카드사, ‘손에 손잡고’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