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야기 다시 말하기를 통한 ADHD아동과 일반아동의 이야기 문법 표현능력 및 구문 복잡성 비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이야기의 길이에 따른 ADHD 아동과 일반 아동의 글쓰기 특성 비교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일반초등교사의 ADHD아동교육에 대한 인식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ADHD아동과 일반아동의 비언어적 의사소통 행동 비교 연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01
학령기 ADHD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6 .12
학령기 ADHD 아동과 말더듬 아동의 구어유창성 및 읽기유창성
언어치료연구
2021 .10
초등 3-5학년 어휘발달지연을 동반한 ADHD 아동과 단순 ADHD 아동의 설명담화 읽기이해모니터링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1 .12
ADHD아동의 상호 지식 활용능력: 언어적 공통기반을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ADHD 아동의 또래관계 특성 탐색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시각자료 제시조건에 따른 다문화가정아동의 설명담화 다시말하기 특성 : Mazes를 중심으로
특수교육
2016 .11
ADHD영재아동과 ADHD아동의 인지·정서행동·양육특성 차이에 관한 혼합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ADHD 아동에 대한 초등교사의 지식과 대처방안
한국초등교육
2018 .01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의 아동정신건강 인식 연구: ADHD 관련 인식을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01
문법성 판단 과제로 본 읽기부진 아동의 의미 처리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12
학령기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언어학적 비유창성 특성과 작업기억과의 관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6
초등교사의 인식을 통한 ADHD 성향 아동의 성격강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0 .01
ADHD 아동을 둔 어머니들의 ADHD 치료 및 서비스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학
2016 .06
공감반응과제를 통해 알아본 ADHD 아동의 공감능력 특성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01
ADHD 아동을 위한 치료 및 서비스 프로그램의 효과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