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령기 읽기이해부진아동의 단어 의미 추론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동사 유의어 이해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정교화 추론 특성: 도구 추론을 중심으로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0 .04
이야기 유형 및 처리부하 조건에 따른 초등학교 읽기부진 아동의 읽기이해력 및 읽기 처리 과정에 대한 시선추적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초등학교 2, 4 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 비단어 따라말하기, 문장 따라말하기 및 읽기폭 검사를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6 .01
초등 3-6학년 난독증 아동과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언어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9
유치원과 초등학교 1-3학년 아동의 읽기 부진과 인지적 결손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2 .06
난독증 및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실행기능
언어치료연구
2024 .10
과제 제시 방법에 따른 다시말하기에서 ADHD 동반 및 단순 읽기부진 아동과 일반아동의 언어적 비유창성(mazes) 및 정보단위 비교
특수교육
2023 .11
읽기 조건에 따른 학령 초기 일반 아동과 언어발달장애 아동의 이야기 이해 수행력 및 안구 움직임 패턴 간 관계 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3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대용어 참조해결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읽기부진 고등학생의 읽기에 대한 인식적 특성 조사 분석
청람어문교육
2021 .01
읽기부진 중학생의 다의동사 처리 특성
특수교육논총
2020 .12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아동정책 이슈 기사문(2012∼2023) 분석
한국아동복지학
2024 .06
쓰기부진 아동과 일반 아동의 쓰기 수행과 신념 및 삶의 질 비교
학습장애연구
2021 .12
생각 말하기(Think-Aloud) 방법을 통해 살펴본 읽기이해부진아동과 일반아동의 추론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Second Language Learners’ Performance in Grammaticality Judgment Tests Under Different Task Conditions: Evidence from Eye-Movement Recording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0 .01
독일 아동보건의료법?정책 연구
외법논집
2020 .01
초등 읽기부진 아동의 수학 문장제 수행능력 예측 요인 분석
학습장애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