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논의
III.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Ⅵ. 논의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교육 품질이 인지된 가치, 학업적 자기효능감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조리 및 외식전공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간호대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학습몰입, 학업적 자기효능감,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CELL교육과정 참여가 대학생의 학습몰입, 학습동기, 학업적자기효능감, 자기주도학습능력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에듀테인먼트기반 학습에 따른 효과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학습코칭과 보상시스템의 융합적 운영이 학습공동체 참여 대학생들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습성과에 미치는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간호대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자기주도적 학습력이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간호학과 신입생의 성격유형, 학습스타일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팀 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협력적 자기효능감, 팀 효능감, 학습 성과간의 관계 -팀 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8
STAD 협동학습 전략이 간호대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 학습만족도,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6
문해교육 학습자의 학습만족도가 학습지속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학습자의 학습 스타일에 따른 온-오프라인 융합 학습활동을 통한 학습 효과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Effects of Collaborative Learning in a Virtual Environment on Students’ Academic Achievement and Satisfac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팀 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협력적 자기효능감, 팀 효능감, 학습 성과간의 관계 -팀 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팀기반학습이 예비 스포츠지도자의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짝 프로그래밍 기반 학습동기 유발 전략 설계 및 평가: 특성화고등학교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한국어 학습자의 학습동기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그릿과 학습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학습자 프로파일 기반의 지능형 학습 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초등학교 고학년의 그릿(GRIT), 온라인 학습 만족도 및 학습전이 간의 관계에서 테크놀로지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문화와융합
2022 .06
온라인 학습 환경에서 학점은행제 학습자의 학습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1 .12
혁신학교 학습자의 자기주도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구조적 관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