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미디어아트 활용 융복합 생태교육 프로그램
Ⅲ. 연구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미디어아트 기반 융복합 교육 프로그램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데이터과학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을 위한 융합프로그램 개발 연구
문화와융합
2018 .06
데이터 아트 활용 수업 방법론으로서 융합 교육 탐색
문화와융합
2024 .07
생태전환교육을 위한 인공지능 융합 미술프로젝트의 실행에 관한 연구: 고등학교 미술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기술융합 예술교육의 이론적 토대와 실천 방향 - 교육 프로그램의 체계 구축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뉴미디어 아트 교육의 실행과 분석 - 고등학교 사회참여미술 수업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국내 고등교육기관의 예술융합교육 운영 사례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9
문화예술교육 분야에서의 미디어·융합 관련 연구동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대학 융합교육 운영에 관한 질적 메타분석
문화와융합
2022 .04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반응형 뉴미디어 아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생태유아교육 연구동향 분석 : 학위 논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예술과 과학기술이 융합된 뉴미디어아트의 특성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중학교 자유학기제의 인문융합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1
문화예술 기반 융합교육의 성과와 과제
문화와융합
2021 .12
예술중심 융합인재교육의 시각적 소통 역량을 위한 ‘블랙아웃 포엠’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초등학교 영재교육을 위한 수학・과학 중심의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과학·예술 융합형 STEAM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다문화 학교 교육을 위한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A대학 교원의 융합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