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품구독서비스 이용의 지각된 위험
상품학연구
2024 .02
구독경제 유형과 제품 유형 차이가 구독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3 .01
구독 상품의 추천 서비스가 구독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 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12
구독유형, 구독기간, 지불방식이 구독 취소의사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1 .01
누가 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가: 구독 서비스 유형별 구독 동기, 구독 만족도 및 구독 지속 의도의 관계
소비자문제연구
2022 .04
구독 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장년층 vs. 젊은 층의 비교
마케팅논집
2024 .09
식품⋅외식기업의 큐레이션 구독서비스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후기 정보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구독경제의 법적 쟁점과 규제 방안 - 소비자 보호를 중심으로 -
법조
2024 .08
공간정보 플랫폼과 구독서비스
한국지적정보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2
큐레이션 기반 “취향용품”을 구독하는 사람들: 쇼핑성향에 따른 유형별 특성 및 구독만족
소비자문제연구
2024 .08
Factors for Customer Attitudes and Intention to Use for the Subscription Based Online Service in Korea
경영경제연구
2020 .02
온라인 구독경제(Subscription)서비스가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구매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01
빠른 배송 구독 서비스이용이 소비자의 온오프라인 소비 행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공급자 관점의 구독경제 유형화와 디자인 팩터 사례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이커머스 구독서비스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구독경제에서의 소비자문제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9 .11
중국소비자의 한국식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계획행동이론에 따른 구매의도 연구: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20 .01
구독 경제에 뛰어든 포털 서비스_오픈 플랫폼에서 구독 플랫폼으로 글로벌 대세가 된 ‘구독 경제’
신문과방송
2021 .10
동물복지인증식품구매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치와 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VAB모델을 기반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2
소유가 필수가 아닌 소비 구독경제
충북 Issue & Trend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