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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gend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7
MOBA 장르 게임의 ‘상징 폭력’에 관한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6
국제 이스포츠 리그 표준화 가능성 고찰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8
MOBA 게임 유저 타입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게임 모드를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4개국 프로축구 리그(K-League Classic, Primera Liga, Bundesliga, Premier League)의 경기시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e스포츠 위기 커뮤니케이션이 리그 충성도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LoL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2
MOBA 게임에서의 이모티콘 활용 특성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적용한 e스포츠 팬 시청의도 영향 요인 분석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4 .02
국내 프로축구리그 운영제도 발전을 위한 해외프로축구 리그 운영구조 비교분석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11
게임 참여자의 참여동기, 게임몰입, 프로e스포츠팀 동일시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3 .05
모바일 게임에서의 게임 데이터 시각화 구조 분석 - 캐릭터 수집형 게임의 UI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22 .11
군집분석을 이용한 K리그1 경기력 요인 탐색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소셜빅데이터를 이용한 뉴노멀 시대 K리그 팬 성향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국내 생활체육 축구환경 분석을 통한 지역리그 운영 방안 연구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5 .11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모바일 게임 UI디자인 구성요소 연구 :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디지털 사회의 대학생 e스포츠경험 연구
한국스포츠인류학회 학술지
2023 .02
No Game for Young Men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스포츠로서의 eSports 담론: 경영과 디지털화
코칭능력개발지
2023 .05
학생선수 주중대회 주말대회 전환 과정 연구: 축구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2 .11
e스포츠 이벤트 경험이 온라인 게임 브랜드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월드챔피언십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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