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상징 폭력에 관한 선행 연구 및 이론적 고찰
3. <리그 오브 레전드>의 상징 폭력 현상
4. MOBA 게임에서 상징 폭력으로 인한 문제점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BA 게임 유저 타입 분석 -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게임 모드를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MOBA 게임에서의 이모티콘 활용 특성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위기의 시대 폭력과 그에 대한 사유 : <미국아버지>를 중심으로
드라마연구
2016 .01
MOBA 게임에서의 이모티콘 이용 동기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1 .04
MOBA 장르 게임 플레이어의 기호소비에 대한 연구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2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시선추적을 통한 게임 티어별 시각적 행동분석 연구 –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지각가치이론에 기초한 MOBA 모바일 게이머의 구매 선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영화 <4등>을 통해 본 한국 스포츠폭력 문화의 실상 고찰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Psychological and behavioral performance of female players under the background of feminism - Honor of Kings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6
청소년 여성과 폭력의 다층성: 한국영화 〈벌새〉를 중심으로
영화연구
2023 .06
변하지 않는 체육계의 폭력문화
한국스포츠인류학회 학술지
2024 .02
모바일 MOBA 게임의 충성도에 대한 연구 -
기초조형학연구
2019 .08
팀워크 게임이 대학생 집단의식에 대한 영향 연구 - 모바일 MOBA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Royal Match〉 게임 요소의 게이머 욕구 단계 충족에 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4 .12
노년 여성 성폭력 영화에 나타나는 폭력의 재현: <69세>를 중심으로
아시아영화연구
2024 .03
상징 단계와 상징 이하 단계의 이미지에 대한 고찰
기초조형학연구
2017 .06
게임 비주얼 이펙트의 상징적 표현 연구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4
국가 폭력의 광기와 추리서사 전략: 다큐멘터리영화 <김군>을 중심으로
아시아영화연구
2023 .03
학교폭력예방 수업을 통한 예비교사들의 학교폭력 인식변화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