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프트웨어 교육과 연계한 뉴미디어 아트 교육프로그램 개발
미술교육논총
2020 .01
미디어아트의 경제적 가치 인식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몸으로 떠나는 여행
무용예술학연구
2018 .01
상징조형물/미디어아트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미디어아트 전시에 대한 이용자 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참여형 미디어아트 작품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이성미·김정희 공저, 『한국 회화사 용어집』(다할 미디어, 2015. 3)
미술사학연구(구 고고미술)
2015 .06
공간디자인 연출 요소로의 뉴미디어 아트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5 .04
미디어아트에 대한 경제적 가치 인식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10
[PICK] 창조적 관계의 의미를 더하는 공간에서, 아트 ART, 가볍고 넓게 제대로 알고 즐기자. 아트 세계에 빠질 수 있는 공간을 모았다
월간사진
2023 .05
아트와 게임 사이
아트인컬처
2024 .07
대만 미디어아트 유형과 특성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1 .08
문화 차이에 따른 디지털 미디어아트 조형언어 인식 비교 -한국인, 중국인, 호주인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2 .10
투명 재질의 특성에 따라 혼합 재구성한 뉴 미디어아트 사례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2 .10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기업의 체험 마케팅 사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기업 문화마케팅에 대한 예술적 관점에서의 의미 고찰 - 해외 자동차기업과 미디어아트 간의 상호협력 사례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04
뉴미디어아트 전시에서 몰입형 체험이 요인 분석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5
국내 미술관의 미디어아트 컬렉션 활용 방안 연구
한국예술연구
2023 .12
아트북
월간미술
2023 .01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체험형 전시 사례분석 -‘TeamLab: Life’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