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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DA프레임워크를 통한 디지털게임 공간의 장소성 발생 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게임 속성과 충족 변수가 위치 기반 증강현실 게임의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실외형 증강현실 게임의 등급분류기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비장소를 통한 초등미술교육의 확장 - <가자! 세계 속으로>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공간 인식을 이용한 증강현실 공포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역사적 의미를 지닌 복합문화공간에 대한 공간 경영학적 고찰 - 문화역서울284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4
위치기반 게임에서 위치조작 태도의 선행요인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캐릭터에 대한 태도, 대인 교류, 경쟁심, 신체 활동과 주의 전환이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사용자의 애착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증강현실 몰입에 대한 현존감 및 정서적 애착과 주의집중의 매개효과 연구 :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 고 이용자를 사례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7 .11
인스타그램 데이터를 활용한 장소성 분석 및 시각화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증강현실 게임에서 연령에 따른 위험 인식 차이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포켓몬고와 프랜차이즈 요인이 포켓몬빵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서버/클라이언트 통신을 통한 영상 기반 위치 인식 및 근육 센서를 이용한 상호작용 모바일 증강현실 시스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11
프로젝션 매핑 영상미디어를 통한 실내공간의 장소성 연출에 관한 융합디자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전통 마을의 현대화와 장소성 구축에 관한 연구 - 슬로시티 인증을 받은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Game Design Considering Safety Issues in Location-Based Games: A Case Study of Pokémon GO and Monster Hunter NOW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장소 특정적 미술과 위치기반 미디어에서의 공간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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