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숏폼광고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광고 정보성, 광고 오락성, 광고의 개인화 특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SNS 광고속성이 광고호감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이용동기 및 이용강도에 따른 차이 비교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SNS에 게시된 관광지 사진유형에 따른 세대별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관광 SNS의 사회적 지원, 자기표현, 관광경험, 관광 SNS 이용의도간의 관계연구-관광 SNS 이용목적의 조절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SNS 유형과 이용강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형태 및 정보원별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SNS 마케팅 디자인의 현황과 제작 교육 개발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성인의 SNS 이용 동기가 디지털 시민행동 수준에 미치는 영향 - SNS 이용 시간의 조절효과 -
문화와융합
2023 .07
소셜 미디어 광고 표현에 따른 소비자 실증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12
관광지 스토리텔링이 SNS 관광 가치와 여행사 관계 몰입에 미치는 연구: SNS 신뢰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SNS관광정보가치와 지각된 위험, 관광지 전환행동 간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뷰티 숏 폼 콘텐츠 특성을 고려한 사용자 태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융 복합적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관광 SNS효익이 관광몰입을 통해 행동의도(재이용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SNS 유형의 조절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4
숏폼과 융합한 현대 패션의 페이크 옥외광고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SNS 쇼핑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연구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SNS 브랜드 성격이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인공지능 스피커를 활용한 정보 검색이 온라인 구매 경험에 미치는 영향 : AISAS 모델을 기반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SNS 이용 행태 조사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SNS상의 스포츠브랜드 광고속성, 광고태도,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SNS 광고속성이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설득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과 수용자 관계성경험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