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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게임 속 사운드 몽타주 분석
4.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상 몽타주와 청각 콘텐츠 연관성 연구-사운드 몽타주 영상 작품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영화 속에 표현되는 사운드의 구체화된 소리 지수(Materializing Sound Indices)와 영상의 관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사적(私的)영화에 나타난 사운드디자인의 특성 - 대사, 사운드이펙트, 음악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19 .08
영화에 활용된 사운드 대위법(Contrapuntal Sound) 양상 연구 - 몽타주 이론 중 비일치의 원리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7
3 인칭 게임의 사용자 시점과 사운드 청취 위치에 따른 게임 몰입도 차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사운드 데이터의 3D 시각화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인터렉티브 가상현실 사운드 출력 방식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노먼 맥라렌(Norman McLaren)의 "Dots”와 "Loops”에 나타나는 이미지와 사운드의 분석적 재고(再考) : 미셸 시옹(Michel Chion)과 지그프리트 크라카우어(Siegfried Kracauer) 분석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예술경영 측면의 영화 사운드 고찰
문화와융합
2021 .1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광고 음악을 위한 사운드 브랜딩 프로세스 모델 연구 : 사운드 브랜딩의 감성적 기법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2
사운드 스토리텔링을 통한 이데올로기 신화 해체: 넷플릭스 영화 <로마>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1
Sou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유브이(UV)의 사운드 이미지 : 90년대 문화 기억에 대한 패러디와 오마주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08
사운드 기술을 사용한 위치 기반 소셜 동영상 플랫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A Study on Sound Scene Control of Binaural Sound in Multi-channel Audio Coding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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