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뷔페레스토랑과 독립 뷔페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 품질이 브랜드이미지, 가격 공정성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지불 비용 조절 효과
외식경영연구
2021 .01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레스토랑 혁신적이미지 및 지각된 가격공정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2
푸드테크 적용 레스토랑에 대한 레스토랑 이미지 및 행동의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물리적 환경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식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2
레스토랑 고객의 메뉴 선택행동 분석: 메뉴정보 관여도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0 .06
호텔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이용객의 행동의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 중국산동지역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6
레스토랑 공급자의 친환경 공급망관리가 레스토랑 협력 및 환경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친환경 의식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Restaurant External and Internal Business Environments and Performance: Moderating Effects of Supplier Commitment
관광레저연구
2017 .10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편의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Kano모델을 활용한 뷔페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른 인구 통계적 분석 : 뷔페(호텔, 전문, 일반)레스토랑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에스닉 레스토랑의 음식 및 물리적 환경 진정성이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중국 소재 한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7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레스토랑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레스토랑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중국 외식소비자의 SNS구전정보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이미지의 매개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계획된 행동이론을 이용한 대학생들의 그린 레스토랑 이용의도 예측
외식경영연구
2018 .01
레스토랑 관련 국가이미지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호텔 레스토랑 감정종사자의 직무소진 완화를 위한 신뢰의 조절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외식종사원의 긍정심리자본이 심리적 주인의식 및 고객지향성 관계에 미치는 영향 : 한식 뷔페레스토랑 종사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5
에스닉 레스토랑의 음식체험요소와 고객행동의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