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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 교육용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활용에 관한 연구 -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관광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게이미피케이션 원리와 가치전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게이미피케이션의 디지털 박물관 교육 적용 방향성에 관한 연구
박물관 교육
2019 .12
뉴미디어 기반 가상박물관의 유형 분석과 미래 방향
조형미디어학
2022 .11
COVID-19로 인한 박물관의 수동적 변화와 적극적 인터넷 문화기술지 수용을 통한 박물관교육 연구 확장
조형교육
2020 .01
한·중·일 국립박물관 전시 공간의 디지털 융합 기술 활용 현황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10
성취목표성향에 따른 운동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장애인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추출을 위한 텍스트마이닝 분석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4 .03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전략이 사용자 몰입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4
가상현실(VR)이 박물관 관람객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The Evaluation Factors of the Intelligent Museum Based on Tourists’ Perspectives
기초조형학연구
2020 .02
중국 박물관 체험디자인 분석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국공립 국악박물관의 ‘포용적 박물관’ 현황과 문제 - 교육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국예술연구
2024 .09
증강현실(AR)기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콘텐츠 사례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패션디자인 교육의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프레임 개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온라인 박물관 사용자의 인터페이스 선호유형에 관한 연구 - 중국 국가박물관, 베이징 고궁박물원, 둔황 모고고박물원을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9
중국 지역 박물관 문화예술프로그램 현황 분석을 통한 활성화 방안 연구 -중국 ‘허난(河南)박물관’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박물관 마케팅 강화를 위한 문화상품디자인 연구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산학협동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0 .02
학습 동기와 사용자 경험 제고를 위한 영어학습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사례 분석 -게이미피케이션과 시각컨텐츠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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