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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게이미피케이션 원리와 가치전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수학 교육용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활용에 관한 연구 -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An Analysis of the Impact of UX Gamification Principles on Korean Language Learning App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패션디자인 교육의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프레임 개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장애인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추출을 위한 텍스트마이닝 분석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4 .03
스포츠 브랜드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활용과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게이미피케이션의 디지털 박물관 교육 적용 방향성에 관한 연구
박물관 교육
2019 .12
증강현실(AR)기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콘텐츠 사례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국립중앙박물관 '힐링 동산'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분석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20대 대학생의 분리배출과 유니소재 인식 향상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온라인 러닝의 동기부여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연구 : 외국어 학습 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A Study on the Relevance of Gamification and UX Design in Public Spac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공공서비스 및 정책 분야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활용을 통한 국민참여 증진을 위한 UX디자인 전략 개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7 .11
게이미피케이션 디자인으로 온라인 교육 이용 만족도 향상 -참여도와 학습 효과의 중개 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전략이 사용자 몰입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4
From the Gamification Elements of Gamification Learning System Control the Detection Task Difficulty Level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11
학습자 몰입 증진을 위한 언어 학습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연구 -중국 내의 한국어 언어 학습 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헬스케어와 게이미피케이션의 접목을 통한 스마트와치 어플의 지속적 사용 증대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의약품 관리 및 배출 방법 교육 앱 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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