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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원리와 가치전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수학 교육용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활용에 관한 연구 -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관광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장애인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추출을 위한 텍스트마이닝 분석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24 .03
증강현실 콘텐츠의 가상개체 실재감 요인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참여와 몰입도 증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증강현실(AR) 스포츠실 콘텐츠 개발 방향 탐색: 초등체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AR기반 탄소중립교육 앱 서비스 디자인 개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성취목표성향에 따른 운동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TV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 분석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02
증강현실 콘텐츠의 이미지 인식 기법 효과성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12
증강현실 학습 유형에 따른 감성지능 교육콘텐츠 디자인 제안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증강현실(AR) 운동 서비스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증강현실을 적용한 미용 어플리케이션 사용성 평가 요소 분석- 헤어스타일 시뮬레이터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An Analysis of the Impact of UX Gamification Principles on Korean Language Learning App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게이미피케이션 활용 패션디자인 교육의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프레임 개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가상현실(VR · virtual reality) 교육과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 교육 사례 연구를 통한 시사점 도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어린이박물관 증강현실 콘텐츠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어린이박물관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국립중앙박물관 '힐링 동산'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분석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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