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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다중성 연구 : TV 애니메이션 <심슨가족>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중국 전통 문화를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연구
조형디자인연구
2018 .01
Devil or God: Image Transformation of Chinese Mythology Character “Nezha”(1927-2019)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3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역할에 따른 DISC 성향 연구 : 미니언즈, 슈렉1,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06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캐릭터 성격특징 고찰 : <슈렉 2>, <하울의 움직이는 성>, <쿵푸 팬더 2>,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빅 히어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6 .09
21세기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한국 캐릭터 특성 연구 - 연도별 Best 10 애니메이션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영화·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캐릭터 특징 고찰 : 〈히말라야〉, 〈인천상륙작전〉,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12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지역별 사후세계 캐릭터 색채특성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6
캐릭터 사례 분석을 통한 모듈형 캐릭터 디자인 개발 - ‘키즈노트’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애니메이션 영화 <강자아(姜子牙)> 속 유심론의 철학적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1 .09
중국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구현된 집단 무의식에 관한 연구 -칼 융의 ‘집단 무의식’ 이론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극장용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캐릭터의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9 .03
에니어그램을 통해서 본 웹 애니메이션 〈여우 요괴 소홍랑〉의 캐릭터 성격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브랜드 내러티브의 설득적 효과를 위한 신화적 원형과 설득 지식 간의 영향 관계 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애니메이션의 의인화 여우 캐릭터에 관한 비교 연구 -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3 .02
중국 나타 캐릭터의 대표적인 디자인 특성 분석 : <나타요해 (哪吒鬧海)>를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6 .08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라인 언어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5
애니메이션 영화에 나타난 ‘장난꾸러기 캐릭터’의 특징 연구 : 쿵푸 펜더 2, 겨울 왕국, 인사이드 아웃, 슈렉 2,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6 .09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비인간형 캐릭터의 성격화 분석 : 픽사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카〉, 〈월-E〉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9
2016년 흥행 한국영화에 나타난 캐릭터 성격 특징 고찰 : 〈히말라야〉,〈인천상륙작전〉, 〈터널〉, 〈밀정〉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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