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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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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화적 원형이 내포된 브랜드 내러티브와 아우라 간의 구조 관계 분석 - W. Benjamin의 이론을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신화적 원형의 브랜드 내러티브 적용에 따른 의미 생성 경로의 적합성과 소비자 설득 효과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동시대 희곡에 나타난 신화적 상상력과 신화 다시쓰기 방식- <에비대왕>과 <처의 감각>을 중심으로
한국연극학
2018 .01
공연예술산업 유통단계의 브랜드 구축방안- 예술의전당 ‘11시 콘서트’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神話를 原形으로 하는 繪畫에 反映된 社會相과 神話的 象徵에 關한 考察 - 단군영정(檀君影幀)과 금궤도(金櫃圖)를 중심으로-
동양예술
2015 .01
이야기의 원형을 탐색하는 연극적 시선 -김성희, 연극으로 사유하는 한국신화 , 연극과인간, 2021
드라마연구
2022 .06
신화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에 나타난 디지털 세계관의 양상과 의미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중국 신화 애니메이션 영화에서의 캐릭터 메이킹 연구 -원형 캐릭터 '나타(哪吒)' '청사(青蛇)'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모방론 관점에서 분석한 그리스 신화의 시각화 표현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삼국유사 프로젝트’ 연극에서의 신화 다시쓰기와 신화의 현재화-"꿈"과 "남산에서 길을 잃다"를 중심으로
드라마연구
2019 .01
원형신화를 모티브로 한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기법 연구 : 이성강 감독의 “오늘이”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9
도시의 탈신화적 공간원형 발굴을 통한 디자인 특성 연구 -롤랑바르트의 현대의 신화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고연옥 희곡의 신화적 상상력과 해체적 신화쓰기
드라마연구
2017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날씨의 아이>를 통해 본 일본 고전 신화의 변용성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더우반(Douban) 해석적 공동체의 미디어 의향을 통해 본 중국 신화 애니메이션의 콘텐츠 변화
애니메이션연구
2022 .06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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