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맞춤형화장품 선택속성과 안전성 인식이 구매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1 .12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행동과 만족도 및 추천의도의 관계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9 .01
맞춤형화장품의 인식에 따른 화장품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소비자의 소비성향이 맞춤형화장품의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맞춤형화장품 비즈니스 생태계 재구성을 위한 제언
융합과 통섭
2024 .02
기초와 색조화장품 기능에 따른 용기의 주요 특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한국 화장품 브랜드 개성이 중국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일반 소비자와 피부미용 종사자의 화장품 안전성에 대한 인식 비교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중국 내 K-Beauty에 대한 인지도와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9
연령별 여성소비자의 맞춤형화장품 사용실태 및 선호유형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맞춤형 화장품의 신뢰도 및 구매행동 연구 -광주광역시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화장품 유형별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 반응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한국과 대만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결정요인이 한국화장품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모바일 화장품 앱 활용현황 및 소비자의 구매행동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한·중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클린뷰티 화장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성별, 거주지역, 최종학력에 따른 맞춤형화장품의 인지도 및 브랜드 인지도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맞춤형 화장품 유형별 사례 연구 - 전략적 체험 모듈(Strategic Experiential Modules : SEMs)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개인 맞춤형 화장품 및 뷰티 디바이스 소비자 인식도/선호도 조사 모델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베트남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한국 화장품 브랜드 소비 행동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