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맞춤형화장품의 인식에 따른 화장품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맞춤형 화장품의 신뢰도 및 구매행동 연구 -광주광역시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맞춤형화장품 비즈니스 생태계 재구성을 위한 제언
융합과 통섭
2024 .02
체험마케팅의 세 가지 접근방법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연구동향
조형미디어학
2016 .11
맞춤형 화장품의 선택속성과 안전성이 소비자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비교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맞춤형화장품 선택속성과 안전성 인식이 구매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1 .12
맞춤형 스마트 뷰티 인식과 브랜드 전략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1 .09
가상현실 예술의 몰입형 체험 유형과 체험 요소 분류에 관한 연구 -MANA 플랫폼의 대표적인 VR 예술작품 사례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국가자격시험제도 개선방향성에 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제공에 관한 연구 : 나이키의 전략적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기초와 색조화장품 기능에 따른 용기의 주요 특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복합문화공간의 체험요소(4ES)가 체험가치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뷰티산업의 커스터마이징 사례 분석을 통한 활성화 방안 -국내·외 뷰티기업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개인 맞춤형 화장품 및 뷰티 디바이스 소비자 인식도/선호도 조사 모델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화장품 매장 내 체험이 힐링을 통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화장품 유형별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 반응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체험공간의 감성적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화장품 산업의 연구동향에 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 국내 대학원 학위논문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화장품 브랜드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체험마케팅 요소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