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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VR 운동용 게임 경험(UX)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크로스핏 참가자의 재미요인과 스포츠몰입 및 운동지속성의 관계
코칭능력개발지
2017 .12
체감형 VR 게임이 기분상태 변화와 운동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심리학회지
2021 .11
게임요소를 활용한 VR영상 콘텐츠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VR 게임에서 체성감각 · 촉각이 현존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VR · PC 〈Superhot〉게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09
VR 개념의 리매핑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19 .01
VR을 활용한 플랫폼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9 .01
VR Application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VR 기술을 활용한 공간디자인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VR 음악 리듬 게임에서의 인터랙티브 디자인 연구 -〈Beat Saber〉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VR 방탈출 게임의 플로우 측정과 영향요소 분석 - 현장형 방탈출 게임과의 비교분석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그룹운동(G.X)참여자의 재미요인이 운동몰입 및 운동지속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모바일 탈착형 HMD기반 VR 콘텐츠 디자인 유형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골프참여자의 재미요인, 운동정서 및 참여동기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시네마틱 VR의 현존감과 상호작용성에 대한 고찰
씨네포럼
2020 .08
사회공포증의 심리적 치료를 위한 현실과 VR 영상 및 VR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활용 효율성에 관한 비교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대학 등 영상교육기관들의 360 VR 교육의 현안과 과제 : 스토리가 있는 360 vr을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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