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VR Application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VR을 활용한 플랫폼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9 .01
VR 영화 제작에서의 인터랙티브 서사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헨리(Henry)〉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2 .12
대학 등 영상교육기관들의 360 VR 교육의 현안과 과제 : 스토리가 있는 360 vr을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7 .06
사회공포증의 심리적 치료를 위한 현실과 VR 영상 및 VR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활용 효율성에 관한 비교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VR장치 발전에 따른 VR영화 표현 방식 변화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VR 저널리즘의 발전과 미래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뉴미디어로서 VR영화(VR cinema) 연구를 위한 질문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21 .01
어린이의 VR기기 사용경험에 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시네마틱 VR의 현존감과 상호작용성에 대한 고찰
씨네포럼
2020 .08
VR 기술을 활용한 공간디자인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모바일 탈착형 HMD기반 VR 콘텐츠 디자인 유형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VR에서의 리미널리티와 신체 감각의 확장 -몰입형 VR 퍼포먼스 〈VR_I〉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12
VR영화의 롱 테이크와 전통영화의 롱 테이크의 차이성에 관한 연구 - VR 단편영화 “HELP”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소비자 중심의 VR 콘텐츠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VR Cinema를 위한 영상문법 연구
영상기술연구
2022 .05
VR 매체에서의 만화적 표현 연구 - 〈결혼반지이야기 VR〉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