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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러를 즐기는 보통의 방식
게임제너레이션
2024 .08
[논문세미나] Horror Video Games and the “Active-Passive” Debate 호러 비디오 게임과 “능-수동” 토론
게임제너레이션
2024 .08
서바이벌 호러 게임에서 좀비 캐릭터 디자인 요소에 관한 분석 연구 -<레프트 포 데드 2>게임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호러(Horror)시청 공포감이 시청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거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10
북한연극의 정전과 변용
공연과이론
2023 .03
게임의 확장성과 웹툰 -트랜스미디어 시대 게임 IP의 웹툰화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6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게임결제문화의 25년 변화가 드러내는 온라인게임의 특이점
게임제너레이션
2025 .04
고전서사의 연극적 변용과 방법론
공연과이론
2024 .12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넷마블 게임 박물관에 느꼈던 게임의 과거와 미래
게임제너레이션
2025 .04
카니발 이론 관점에서 본 배틀로얄 게임 분석: <화평정영>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2 .10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아트와 게임 사이
아트인컬처
2024 .07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게임유저 정보 선호도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8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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