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용자 이해해야 ‘광고 차단’ 해결책 보여 : 광고 차단 프로그램과 네이티브 광고
신문과방송
2016 .08
소비자는 네이티브 광고를 어떻게 받아들이나?
미디어이슈
2015 .06
한국형 네이티브 광고 모형 개발
연구보고서
2017 .09
네이티브 광고 사례와 전망
해외미디어동향
2015 .12
스토리텔링 광고의 광고반응 평가 요소 재탐색: 공감적 반응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네이티브 광고_플랫폼에 최적화된 광고…신뢰·투명성 잡아야 성공
신문과방송
2018 .10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 광고인지 여부, 설득의도,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네이티브 광고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결정요인 연구 − 중앙일보 네이티브 광고(이성형, 감성형)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5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03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네이티브 광고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8 .06
네이티브 광고는 필연 신뢰 유지해야 지속 성장 : 광고주 관점에서 본 광고 활용과 효과
신문과방송
2015 .10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12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