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인업의 제시방법과 필러 유사성에 따른 목격자 진술의 정확성 분석 : 다중 d’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범죄학
2021 .08
제품군 확장에 대한 소비자 평가: 기업명성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5 .01
아는 사람들은 모브랜드와 비유사한 확장제품을 선호한다: 소비자들의 지식수준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제품군에 대한 지각이 브랜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효과의 근본기제 검증: 제품속성일반화의 매개효과
마케팅논집
2015 .01
상표확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구성요소간 관계성에 대하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2020년 지상파방송 기대 콘텐츠 라인업
방송문화
2020 .03
기업성장전략에 있어 수평적 범위 브랜드 확장 : (주)티모넷의 사례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브랜드 확장 : 공유가치창출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8 .02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목격자 진술 데이터의 베이지안적 해석
한국심리학회지:법
2017 .01
물질적 상품유형과 경험적 상품유형이 소비자 광고태도, 행복감 그리고 재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시간인식의 관점에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퇴직연금사업자의 펀드 라인업 행태 분석 : 계열운용사 여부를 중심으로
한국증권학회지
2019 .04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친환경 제품 개발 의도가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라인의 다양성, 브랜드 확장의 유사성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4
영국의 비디오 라인업 범인식별진술 제도에 관한 비교법적 고찰
경찰학연구
2019 .03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지역공동브랜드가 지역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뢰도, 애향심,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