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학교폭력, 괴롭힘(bullying)의 개념 및 정의
Ⅲ. 유아기 괴롭힘의 특징
Ⅳ. ‘유아기 괴롭힘’ 용어의 정의
Ⅴ. 유아기 괴롭힘의 장기적 영향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사의 관점에서 바라본 유아기 괴롭힘 행동에 관한 질적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22 .06
“이게 다 학교 때문입니다.”: 학교에서 새겨진 폭력
교육인류학연구
2016 .12
청소년기 학교폭력 피해 및 가해 경험이 초기 성인기 발달 결과에 미치는 영향
청소년문화포럼
2018 .04
탈북청소년들의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 경향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2015 .02
학습장애 학생의 학교폭력 상황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대처
학습장애연구
2016 .01
초등학생의 지각된 부/모의 폭력 및 비폭력에 대한 지지, 또래괴롭힘에 반대하는 태도와 가해행동 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7 .01
학교폭력예방법과 예방프로그램의 운영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인권침해에 관한 연구
유럽헌법연구
2016 .01
직장 내 괴롭힘 판단기준에 관한 연구
노동법학
2024 .12
Paley의 ‘따돌림 없는 교실’ 독후 활동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경험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3 .04
부모자녀 의사소통이 초등학생의 사이버불링에 미치는 영향 - 학교적응 유연성과 공격성의 다중매개효과 -
Crisisonomy
2023 .01
학교폭력의 실태와 그 대응방안
인문사회 21
2022 .10
학교폭력 관련 예비교사의 교육실습 경험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24 .01
학교폭력개념의 법적정립을 통한 학교폭력 대응방안
유럽헌법연구
2015 .01
학교폭력 피해가 학교폭력 가해에 미치는 영향 - ADHD성향과 가족관계의 매개효과 -
Crisisonomy
2020 .01
Social-Emotional Learning through Technology in Early Childhood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10
중학생 학교폭력 방관자 이해 : Q방법론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5 .11
유아의 따돌림 행동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어려움
유아교육학논집
2023 .10
학교폭력 피해경험이 방어적 또래지지에 의해 사이버폭력에 미치는 영향
사회복지정책과실천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