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일 소비자평 컬처마이닝 - (주)T 자동차의 트위터 X 의 트윗을 중심으로 -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4 .09
박물관 전시 기대유형별 구전정보 인식 비교
인문콘텐츠
2019 .09
사자평에서 외 1편
시조시학
2017 .09
カルチャーマイニング(Culture Mining)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2 .03
컬처마이닝(Culture Mining)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2 .03
한국 현대 소비문화의 연구현황과 과제
사학연구
2021 .09
소설 「큐티클」 속 청년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 및 낙관주의 오류에 관한 연구- 소비자재무설계와 인문학의 학제적 관점에서
어문연구
2022 .12
1990년대의 서브컬처, 지금의 서브컬처
문화과학
2022 .06
[News] 북·컬처
트래비 Travie
2024 .11
[NEWS] 북·컬처
트래비 Travie
2025 .03
[NEWS] 북·컬처
트래비 Travie
2025 .02
[NEWS] 북·컬처
트래비 Travie
2025 .04
한국 및 일본 대중문화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인식과 그 영향
한중관계연구
2020 .01
코로나19로 촉진된 글로벌 대변혁과 중국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
중국지식네트워크
2020 .06
소비사회를 사는 그리스도인에 대한 기독교교육적 제언
기독교교육 논총
2024 .09
사회적농업 식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관련요인 연구
한국비영리연구
2018 .01
소셜커머스에서 20~30대 남성의 재구매 의도와 구전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소셜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개인 특성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기업의 신뢰는 소비자의 안전에서 시작된다
자음과모음
2022 .06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의 관계 형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브랜드 관심과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ㆍ중 액티브 시니어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1 .10
중국 소비자의 소비성향, 편의점에 대한 소비자감정이 이용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민감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