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의복쇼핑성향과 지각된 위험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패션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과 소비자 신뢰
복식문화연구
2021 .10
Factors affecting millennials’ intentions to use social commerce in fashion shopping
복식문화연구
2017 .01
Factors affecting social commerce acceptance: Perceived risks and social networking sites (SNS) use
복식문화연구
2018 .01
소셜커머스와 브랜드 유형간의 이미지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가격민감도의 조절효과
복식문화연구
2019 .01
라이브 커머스 쇼핑환경에서 정보원 특성과 콘텐츠 정보성이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효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1 .08
패스트 패션 브랜드에 대한 재구매 의도 - 제품 특성, 소비자 특성, 인지부조화 -
복식문화연구
2015 .12
패션산업에서 3D 프린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온라인 플랫폼 의류제품의 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
복식문화연구
2024 .06
쇼핑플랫폼 속성 평가가 플랫폼 신뢰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합쇼핑플랫폼 vs. 패션쇼핑플랫폼
복식문화연구
2023 .06
인터넷 구매의도의 선행변수 - 충동구매, 마켓메이븐 성향, 온라인 상호작용 준비성, 온라인 소비자 연기 -
복식문화연구
2017 .01
친환경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 혼란과 가치, 가격민감성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1 .01
제품편익과 제품동일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6 .08
패션 매장에서의 후각과 미각 경험이 감정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8 .01
친환경 패션 제품 소비 가치 만족도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4 .08
사물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쇼핑 인식
복식문화연구
2021 .01
패션 브랜드 가상공간에서 메타버스의 속성과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복식문화연구
2024 .06
HMR 제품의 경험가치와 컬러 마케팅이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8 .01
고도성장기 부산의 제조업 기업과 경제
항도부산
2023 .02
패션비즈니스에서 소비자의 에코라벨 인지도가 기업연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복식문화연구
2015 .06
0